잠시 기다려주세요.
일반문자
단문문자
장문문자
포토문자
발송현황
광고문자
단문문자
장문문자
포토문자
발송현황
주소록
주소록 등록
주소록 관리
그룹관리
엑셀 등록
내정보
내정보
결제내역
발신번호
결제
고객센터
공지사항
1:1 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가입
Home
약관동의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쏘고문자(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쏘고 문자발송사이트(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회사는 영업 및 운영상 중요 사유가 있을 경우 등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아울러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제 3 조 [공지방법 및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의 공지 및 변경사항은 회사의 지정된 홈페이지 (www.ssogo.co.kr/)에서 공지한다. 회사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가입 시 등록한 전화 또는 메일로 할 수 있다. 제 4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 목적] 1.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 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한다. 2.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외에 불법스팸 발송 등으로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신청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성명, 주민번호(법인,사업자 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제 5조 (이용신청 및 승낙제한) 1.서비스의 이용신청은 신청자의 청약과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한다. 2.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신청자가 지정한 개통 희망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승낙 후에도 사전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① 실명이 아닌 경우 또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신청 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또는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중 어느 하나에 대하여 제12조 제1항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④ 회사는 제③항 각호에 따라 이용신청이 이루어지지 않는지 관리, 감독한다. 제 6조 [계약내용의 변경] 고객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용변경 신청서의 정보 변경란에서 변경된 사항을 수정하여 전화,팩스,우편,방문을 통해 변경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변경사실을 수정하지 않거나 통보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다. 제 7조 [이용요금납부의 의무 등] 1. 회사는 이용요금을 매월 합산 혹은 추산하여 정한 납부기일의 5일 전 까지 청구하여야 하며 신청자는 지정납부기일까지 별도로 계약한 방법에 의하여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후불로 이용하는 경우 신청자는 회사에게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선불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보증보험증권가입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신청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을 연체 없이 납부하여야 하며, 3개월(월간예상 사용금액x 3개월)의 예 상금액에 해당하는 기준금액 보증보험증권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단, 기준금액이란 신청자가 이 서비스 이용신청서 작성시 표기된 2개월 예상 통화료를 의미한다. ② 월 예상 사용금액이 가입당시 적용기준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 기준금액에 따른 보험증액이 필요하다. ㉠ 1천만원 이하 : 1천만원을 계약금액으로 하는 보증보험 ㉡ 1천만원 이상 ~ 2천만원 미만 : 2천만원을 계약금액으로 하는 보증보험 ㉢ 2천만원 이상 ~ 3천만원 미만 : 3천만원을 계약금액으로 하는 보증보험 ③ 상기 1항에 따라, 신청자는 보증보험증권을 해당 서비스 이용신청서 제출 후 3일이내 회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신청자가 보험증권제출을 지연하는 경우 회사는 당 서비스를 정지 또는 해지 할 수 있다. 제 8조 [보안사항]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신청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등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성실히 이행한다. 단, 전기통신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 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2. 신청자는 당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한 사항 및 영업상 비밀에 속하는 일체의 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는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 한다 3.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 한다 4. 회사는 고객사(회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5.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한다. 6.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 (휴지)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다. ①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사(회원)에게 사전 공지(안내)를 하여야 한다. ②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사(회원)에 사전 공지(안내) 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고객사(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한다. ③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 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고객사(회원)에게 전자우편,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한다. 7. 회사는 부득이한 장애로 인하여 메시지 전송이 중단된 경우 해당 메시지의 이용요금을 무료로 하는 것 외에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천재지변이나 신청자의 귀책사유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중단의 경우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단, 신청자의 메시지가 회사에 의하여 고의로 망실 또는 위변조 되는 경우 회사는 보상하여야 한다. 8.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을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처리한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를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① 이용자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방법을 다음과 같이 시행한다. ㉠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한다. ㉡ 불만사항 처리는 즉시처리를 원칙으로 전자우편, 전화등의 방법으로 처리한다. 9.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10. 회사는 스팸 발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스팸으로 인지되는 문자에 대해 필터링 또는 차단을 할 수 있다. 스팸SMS의 정의는 아래와 같으며 스팸SMS를 보냄으로써 따르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를 위반한 SMS ②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의 광고성 SMS ③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SMS ④ 회사’의 이용약관에 반하는 SMS 11. 회사는 이용자가 불법 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다. 12.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제 10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된다. 2. 고객사(회원)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3. 이용자는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되며, 정보변경 시 지체 없이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갱신하거나,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한다. 4. 고객사(회원)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5.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① 다른 이용자의 이용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③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유사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④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⑤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⑥ 반국가적 범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⑦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이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한다. 6. 이용자는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한다. 제 11조 [계약기간] 1. 모든 계약의 유효기간은 별도의 계약을 우선으로 하며 그 외에는 1년을 기본으로 한다. 2. 계약의 기간 만료 30일 전에 계약의 만료 또는 변경을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조건으로 1년 단위 자동연장되는 것으로 한다. 제 12조 [이용정지] 1. 회사는 신청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다. 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② 신청자가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신청자가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스팸으로 신고하는 경우 ④ 신청자가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불법스팸 전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⑤ 미래창조과학부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신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고객사(회원)의 회선을 제공 중지 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신청자에게 통지 한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 후 통지할 수 있다. 제 13조 [계약해지] 1. 회사는 신청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 서비스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① 타인의 명의로 계약하였거나 계약 시 제출한 자료 및 정보가 허위 또는 누락되었음이 확인된 경우 ②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③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④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계약자에게 사전에 통지한다. 3.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신청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1년간 유보하기 위하여, 성명, 주민번호(법인,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1년간 보관할 수 있다. 제14조 [영업비밀유지] 회사는 신청자는 이 동의서를 통하여 취득하게 되는 상대방의 정보를 외부로 누설할 수 없으며, 본 조의 규정은 서비스 이용 계약이 종료되거나 중도 해지된 이후에도 5년간 유효하게 존속한다. 제 15조 [문자 발송량 제한] 회사는 개인 신청자의 ID당 SMS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할 수 있다.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승인을 얻는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 할 수 있다. 제16조 [기존거래관계 기간제한] 회사는 재화 및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에는 수신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사가 취급하는 재화 및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다. 다만, 이 경우의 기존거래관계는 광고 수신일자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에 거래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인정한다. 제 17 조 [관할 법원] 1. 회사와 이용자는 개인 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 보호센타 내의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다.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 18 조 [계약의 효력] 본 계약의 효력은 양 당사자가 본 계약서에 서명 또는 기명날인한 날로 부터 발생한다. ※환불※ *환불시, 필히 가입자 본인 명의로된 통장으로만 환불 가능하며, 필요시에 한해 통장사본 및 신분증 필요합니다 (인터넷이용관련 소비자피해보상(기획재정부)”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결제금액의 10%, 운영관리비 및 인건비 등) 및 PG사 결제수수료, 송금비용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요금환불은 환불요청 금액이 최소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1만원 이하 환불불가)하며, 회원 탈퇴 시 자동 소멸됩니다.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9 년 9 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접속 로그 , 쿠키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고객게시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 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 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 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 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o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쏘고 고객관리팀 전화번호 : 010-8014-4894 이메일 : ssogo1@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 수집 내용에 동의합니다.
전체동의
취소
회원가입